강다니엘 'MAGENTA' 타이틀곡 '깨워' 티저 공개
'컬러 프로젝트' 두번째 곡... 태양의 강렬한 색 담아
강다니엘 8월 3일 음원 발매, 본격 활동 시작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강다니엘 컴백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가수 강다니엘이 다음 달 3일 미니앨범 'MAGENTA(마젠타)'로 컴백한다. 'CYAN' 이후 5개월 만이다.

컴백을 앞두고 그는 지난 27일 선공개 곡 'Waves'를 발매했다.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함께한 'Waves'는 선공개 곡임에도 28일 기준 음원사이트 하루 이용자가 3만 7천 명을 웃돌며 강다니엘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강다니엘 신보 'MAGENTA(마젠타)' 타이틀곡 뮤직 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자료 출처 : '깨워(Who U Are)' 티저 영상 갈무리

그런 가운데 29일 공개된 강다니엘 신보 'MAGENTA(마젠타)'의 타이틀곡 '깨워(Who U Are)' 티저가 화제다.

영상은 사막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여기에 화려한 체인 의상과 강다니엘의 상처 입은 얼굴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의 '컬러 프로젝트'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으로, 한여름 뜨거운 태양의 색을 입고 성장한 강다니엘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를 시작으로  ‘플래시’(Flash), ‘웨이브스’(Waves), ‘런어웨이’(Runaway), ‘무비’(Movie), ‘밤’까지 총 여섯 곡이 담긴다.

특히 타이틀곡 '깨워'는 자신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울 뜨거운 에너지를 풀어낸 가사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라고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귀띔했다.

강다니엘 신보 'MAGENTA(마젠타)' 트랙리스트
자료 제공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의 팬덤 '다니티'는 "티저만 들어도 벌써 좋다. 정말 기대된다.", "강다니엘은 블랙홀 같은 매력이 있다. 컴백이 기다려진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강다니엘이 '깨울' 이번 여름은 어떤 '컬러'로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강다니엘은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를 발매하고 컴백 일정을 시작한다.

-----

강다니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그가 '깨울' 올 여름의 '컬러'는...

강다니엘 MAGENTA 타이틀곡 '깨워' 티저 공개
'컬러 프로젝트' 두번째 곡... 태양의 강렬한 색 담아
강다니엘 8월 3일 음원 발매, 본격 활동 시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