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밤 8시 55분 방송 SBS '본격연예 한밤'
가수 제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인터뷰 공개 예정

사진 = SBS 제공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이번주 한밤에서는 가수 제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29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가수 제시가 출연한다. 1차 뮤비 티저가 공개된 이후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쎈언니 제시. 세 번째 미니앨범 ‘눈누난나’로 돌아온 그녀를 반기기 위해 한밤이 직접 뮤비 촬영 현장을 찾는다.

경쾌한 비트와 특유의 매력 보이스가 담긴 음악에 맞춰 완벽 군무를 추고 있던 제시는 포인트 안무를 알려달라는 큐레이터에게 춤을 알려주다가 계속 실수를 반복한다. “사실 3일 전에 안무 배워서 지금 알려주려다가 까먹었다”라고 말하면서도, “하지만 오늘 느꼈는데 완벽하게 안무 맞춘 나 천재 같다”라며 당당한 모습도 숨기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점령한 싸이가 제시를 도와 출격했다.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의 수장이기도 한 싸이는 안무는 물론 이번 타이틀곡을 작곡하고, 뮤비 현장까지 직접 찾아와 촬영 지휘 및 모니터링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한다. 싸이가 제시를 향해 보낸 생각지도 못한(?) 조언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시의 전화 한 통에 달려 나왔다는 요즘 대세 ‘린다G’ 이효리도 현장에 출격했다. 이효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뮤비에 깜짝 출연해주는가 하면, 하루 만에 안무까지 배워 직접 소화했다고 한다. 든든한 지원군들의 손길로 탄생한 제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한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BS '본격연예 한밤’은 수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

'한밤' 제시 MV 촬영 현장공개... 지원사격 나선 이효리 '든든한 린다G'

29일 밤 8시 55분 방송 SBS '본격연예 한밤'
가수 제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인터뷰 공개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