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주차 개봉예정 영화 추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애니멀 크래커 등
  • 배상현 기자
  • 승인 2020.07.3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개봉영화 / 해외 영화 추천 / 국내 영화 추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애니멀 크래커, 오케이 마담, 부다페스트 스토리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애니멀 크래커', '오케이 마담', '부다페스트 스토리'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배상현 기자] 저 멀리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올여름 휴가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솔솔 불어 오는 극장에서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당신의 여름을 한 층 더 신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8월 1·2주차 개봉 예정 영화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다. 코미디 영화부터 스릴러 영화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들을 준비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 당신만의 여름휴가를 떠나보길 바란다.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감독ㅣ홍원찬
배우ㅣ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최희서, 박명훈, 오대환
장르ㅣ범죄, 액션 ​​​​​​
상영시간ㅣ108분
개봉ㅣ2020년 8월 5일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레이'(이정재)는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다.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한다.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신세계' 이후 7년 만에 재회한 배우 이정재와 황정민이 다시 한 번 처절하고 스릴감 넘치는 액션 영화 한 편을 준비했다. 아울러 영화 '동주'와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열연을 펼쳐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박정민이 영화 속 중요 배역을 맡아 이정재와 황정민에 뒤지지 않는 멋진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오피스'로 칸 영화제에 초청을 받았던 홍원찬 감독의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강렬하고 서늘한 몰입감으로 뜨거운 여름 열기를 얼음장처럼 차갑게 식혀줄 것이다. 

 

사진제공=이수C&E
'애니멀 크래커'

#애니멀 크래커

감독ㅣ토니 밴크로프트, 스콧 크리스티안 사바
배우ㅣ존 크래신스키, 에밀리 블런트, 대니 드비토, 이안 맥켈런, 실베스터 스탤론, 타라 스트롱
장르ㅣ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판타지
상영시간ㅣ94분
개봉ㅣ2020년 8월 5일 수요일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에 지루해하는 '오웬'. 그러던 어느날 그의 앞에 삼촌의 유품으로 신비한 과자상자가 남겨진다. 알고보니 상자안에 있는 과자들은 그냥 평범한 과자가 아니라 먹는 순간 바로 동물로 변하는 마법의 과자였다. 오웬 가족은 이번 기회에 평생동안 꿈꿔온 서커스를 시작해보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그들의 마법 과자를 호시탐탐 노리는 '호레이쇼'의 등장으로 모든 계획이 꼬여가기 시작한다.

사진제공=이수C&E
'애니멀 크래커'

'뮬란'의 감독과 한국에서 크게 흥행했던 '주토피아'와 '코코' 제작진이 함께 뭉쳐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 '애니멀 크래커'는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 존 크래신스키와 에밀리 블런트가 영화 속 중심인물의 성우를 맡아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동물로 변하는 신비한 마법의 과자를 손에 넣은 ‘오웬’ 가족이 지루했던 일상을 벗어나 신나는 서커스단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애니멀 크래커'는 아기자기한 동물들과 화려한 서커스 장면 등 풍성한 볼거리로 올여름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영화로 딱이다.

 

사진제공=메가박스 플러스엠
'오케이 마담'

#오케이 마담

감독ㅣ이철하
배우ㅣ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장르ㅣ코미디, 액션
상영시간ㅣ100분
개봉ㅣ2020년 8월 12일 수요일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엄정화)은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박성웅)의 남다른 외조 덕분에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어 난생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비밀 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이 같은 비행기에 타게 되면서 그들의 꿈만 같았던 여행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어버리고 만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는 평범했던 과거는 고이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사진제공=메가박스 플러스엠
'오케이 마담'

배우 엄정화와 '신세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박성웅'이 닭살 부부 역을 맡아 코믹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 극장가에서 핫한 배우들이 함께 뭉쳐 유쾌한 연기와 멋진 액션을 펼친다.

한편, 제작진은 영화 속 중심 배경이 되는 비행기 세트를 만들기 위해 미국에서 '보잉 777기' 세트를 통째로 들여와 손수 조립했다고 한다. 영화를 감상하며 주인공들이 활약하는 비행기 내부의 사소한 디테일을 하나씩 찾아보는 것은 또 하나의 흥미로운 재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비행기 납치극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바탕으로 액션과 코미디를 적절하게 버무린 영화 '오케이 마담'이다.

 

사진제공=알토미디어
'부다페스트 스토리'

#부다페스트 스토리

감독ㅣ아틸라 사스
배우ㅣ사보 킴멜 타마스, 비카 케레케스, 레벤테 몰나르, 베르셀 토트, 요세프 저브론커
장르ㅣ스릴러, 드라마, 멜로/로맨스 
상영시간ㅣ112분
개봉ㅣ2020년 8월 13일 목요일

제2차 세계대전 직후 혼란한 틈을 타 실종된 사람들의 가족에게 거짓 정보를 제공하고 그 보상으로 살아가던 사기꾼 ‘한코’(사보 킴멜 타마스). 그러던 어느날 그동안 벌여왔던 자신의 사기 행각이 모두 들통나 버리고 만다. 결국 한코는 부다페스트에서 도망치게 되고 그 도중에 숲 속에서 아들과 살고 있는 여인 ‘유디트’(비카 케레케스)를 만나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다. 그렇게 사랑하는 여인과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남편 ‘빈체’(레벤테 몰나르)가 돌아오고 세 사람 사이에는 격렬한 감정의 전운이 감돌기 시작한다.

사진제공=알토미디어
'부다페스트 스토리'

로맨스 스릴러 영화 '부다페스트 스토리'는 이러한 장르의 영화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작품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신선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토리와 세련된 영상미는 112분이라는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이 영화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거짓말로 가짜 영웅을 지어내던 천재적 사기꾼이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 진짜 영웅이 된 이야기 영화 '부다페스트 스토리'다. 

 

.....

[8월 1·2주차 개봉예정 영화 추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애니멀 크래커 등

8월 개봉영화 / 해외 영화 추천 / 국내 영화 추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애니멀 크래커, 오케이 마담, 부다페스트 스토리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