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오늘 볼만한 영화, 킬링 타임 영화 추천
탐정 더 비기닝, 램페이지, 엔젤 해즈 폴른

'탐정 : 더 비기닝', '램페이지', '엔젤 해즈 폴른'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배상현 기자] 집에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세 편을 준비했다. 세 편 모두 딱히 집중 하지 않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킬링타임 영화들이다.

2020년 7월 31일 금요일 채널 OCN Thrills, OCN Movies, OCN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탐정 : 더 비기닝'

#탐정 : 더 비기닝

채널ㅣOCN Thrills
시간ㅣ 7월 31일(금) 17시
러닝 타임ㅣ120분
감독/배우ㅣ김정훈/권상우, 성동일, 서영희, 박해준, 이승준, 윤경호, 조복래, 이해영

미제살인사건 카페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강대만’(권상우)은 자신의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할 절호의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그의 유일한 낙은 경찰서 기웃거리며 수사에 간섭하기다. 광역수사대 출신의 전설적인 형사 ‘노태수’(성동일)는 형사 뺨치는 실력의 대만이 눈엣가시 같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이자 강력계 형사인 ‘준수’가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체포된다. 노태수는 친구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강대만과 함께 비공식 합동추리작전을 시작한다.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탐정 : 더 비기닝'

· 능청스러운 생활 연기로 자연스러운 코미디 연기를 펼치는 배우 권상우와 매 작품 생생하고 현실감 있는 연기력을 뽐내는 배우 성동일이 주연으로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춘다.

· 이 영화의 시나리오는 2006년 ‘제 8회 막동이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588: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대상을 수상했다

· 영화 속 '노태수' 역을 맡은 배우 성동일은 '탐정 : 더 비기닝'에서 연기 인생 처음으로 수중 연기를 펼쳤다고 한다.

 

사진제공=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램페이지'

#램페이지

채널ㅣOCN Movies
시간ㅣ 7월 31일(금) 17시 30분
러닝 타임ㅣ107분
감독/배우ㅣ브래드 페이튼/드웨인 존슨, 제프리 딘 모건, 나오미 해리스, 말린 애커맨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주변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정성껏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그러던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한 것이다.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데이비스는 괴수들을 상대로 전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구하기 위한 해독제를 찾기 시작한다.

사진제공=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램페이지'

· 영화 '램페이지'는 동명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 한국에서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드웨인 존슨이 주연으로 활약한다.

· 미국 방송회사인 폭스사에서 주관하는 어워드인 '틴 초이스 어워드'에서 3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 감독 브래드 페이튼은 한 인터뷰에서 영화 '램페이지'의 속편 제작 가능성을 언급했다.

 

사진제공=메가박스 플러스엠
'엔젤 해즈 폴른'

#앤젤 해즈 폴른

채널ㅣOCN
시간ㅣ 7월 31일(금) 22시 00분
러닝 타임ㅣ121분
감독/배우ㅣ릭 로먼 워/제라드 버틀러, 모건 프리먼, 대니 휴스턴, 프레드릭 슈미트, 파이퍼 페라보

비밀 경호국 최고 요원인 ‘배닝’(제라드 버틀러)이 임무를 수행하던 도중 '트럼불' 대통령(모건 프리먼)을 향한 의문의 사상 최대 규모의 드론 테러가 발생한다. 최악의 드론 테러 사건 후 엎친데 덮친격으로 '배닝'은 대통령 암살사건의 테러범으로 지목된다. 배닝은 억울함을 토로해보지만 주변 사람들 아무도 그의 말을 믿어주지 않는다. 국가 영웅에서 순식간에 일급 수배자가 되어 FBI에게 쫓기게 된 배닝은 음모의 배후를 밝히기 위해 진짜 범인을 찾기 시작한다. 

사진제공=메가박스 플러스엠
'엔젤 해즈 폴른'

· 영화 '300'과 '모범시민'에 출연한 배우 제라드 버틀러와 '밀리언 달러 베이비', '세븐', '쇼생크 탈출' 등 수많은 명작 영화에 출연한 모건 프리먼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 해즈 폴른 시리즈의 첫 번째 '백악관 최후의 날', 두 번째 '런던 헤즈 폴른'에 이어 세 번째 작품이다.

· 영화 제작진 중 한 명인 앨런 시겔은 해즈 폴른 시리즈를 이후 6편까지 제작하고, TV에서 방영할 스핀오프 드라마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

[집에서 볼만한 영화] 7월 31일 금요일 킬링 타임 영화 추천 BEST 3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오늘 볼만한 영화, 킬링 타임 영화 추천
탐정 더 비기닝, 램페이지, 엔젤 해즈 폴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