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주택관리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 교재는 최근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이론을 주제별로 분류하고 출제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을 선별해 담아냈다.

최근 5개년 기출문제 분석표와 제22회 시험 집중분석 자료를 통해 어떤 내용을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할지 파악할 수 있고, ‘BEST 출제 챕터’, ‘BEST 핵심주제’ 자료를 통해 어떤 주제가 출제비중이 높은지 확인할 수 있다.

이론학습이 끝난 후 주택관리관계법규는 ‘찾아보기, 주택관리관계법규 필수 용어’를 통해 복습할 수 있다. 선별된 용어의 의미를 정확히 알고 있는지 돌이켜 볼 수 있고, 헷갈리는 용어는 본문으로 돌아가 다시 학습할 수 있다.

’35 DAYS 셀프 플래너’도 수록했다. 총 5주 안에 요약집을 모두 끝낼 수 있는 학습 계획을 전략적으로 세워볼 수 있으며, 학습이 종료된 후 성취도를 작성하며 다시 학습해야 할 범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