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빨간 소고기국밥-돼지고기 무한리필-곱창모듬구이-소고기등심-숙성목살 맛집 위치는?

사진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빨간 소고기국밥-돼지고기 무한리필-곱창모듬구이-소고기등심-숙성목살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빨간 소고기국밥-돼지고기 무한리필-곱창모듬구이-소고기등심-숙성목살 맛집을 소개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월매출 7천만 원 국밥 맛집, 갈비 무한리필, 곱창모듬구이, 숙성시켜 고기의 풍미를 더한 목살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발상의 전환으로 이룬 월 매출 7천만 원의 국밥 맛집을 소개한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장독집'에서는 고품격의 소고기국밥을 맛볼 수 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소재의 갈비&곱창모듬구이&소고기 등심 무한리필 맛집들을 소개한다. 

▶서울 송파구 '오늘도 갈비'에서는 무한리필로 4종 돼지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송파구 '몬스타 쉐프의 무한곱창'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모듬곱창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몬스타 쉐프의 무한곱창' 업체 사진

 

▶송파구 '1954 무한등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소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1954 무한등심' 업체사진

 

'고수뎐 코너에서는 20년 내공의 칼끝으로 육즙을 지배한 숙성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한다. 

▶성남시에 위치한 '참향'에서는 숙성 한돈 목살을 맛볼 수 있다. 

'참향' 업체사진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