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화상영어 이티폰, 영작교정&영자신문 커리큘럼 ‘관심’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8.0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브랜드 이티폰이 화상, 전화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영작교정 및 영자신문 커리큘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필리핀·북미 화상, 전화영어 사이트 이티폰은 자사의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수강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영작 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작 전문 강사가 최대 2000byte의 긴 영문을 첨삭해 주며, 1시간 내로 이루어지는 빠른 피드백을 통해 수강생들의 영작 실력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와 같은 어린이, 청소년영자신문을 이용한 교육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이 교육은 과학, 인물 탐방 등 다양한 분야로 이루어진 영어신문 기사를 교재로 시사 상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영어로 유창하게 말하는 능력과 비판적인 사고를 기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직장인 대상 비즈니스전화영어부터 어린이 초등화상영어, 취업 및 이직 준비 중인 이들을 위한 토익스피킹과 오픽, 영어면접전화영어까지 추천되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수강생이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교육 서비스는 화상, 전화영어회화 표현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줘 후기, 순위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이티폰의 화상, 전화영어회화학습 서비스는 철저한 강의 트레이닝과 모니터링으로 역량을 키운 A급 강사가 진행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필리핀·미국인 화상, 전화영어 사이트 가격비교를 통해 싼곳을 찾는 이들에게도 알맞다.

아울러 화상, 전화영어업체 이티폰은 스마트폰으로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로 수업을 연기할 수 있으며, 강사 변경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피드백, 교재 등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화상, 전화영어 수업 효과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티폰 관계자는 “세부, 바기오 보다 월급이 2~3배 비싼 올티가스 출신의 강사들이 진행하는 수업을 저렴한 비용에 수강할 수 있어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수업을 찾는 이들의 관심이 높다”라며 “영국인비지니스전화영어, 캐나다화상영어수업을 선호하고 있는 이들 역시 해당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티폰은 수강생에게 양질의 화상, 전화영어 서비스 제공을 계속한 결과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화상, 전화영어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수강 신청 시 3개월 10%, 3+1개월 20% 등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