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1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차지했고, 2위부터 10위까지 모든 순위도 에듀윌 수험서가 자리했다.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실제 시험을 경험하고픈 수험생, 중간 점검이 필요한 수험생, 마무리 확인이 필요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마련된 것이다.

모든 시험의 기본 자료이자 최신 문제유형을 파악하는 중요한 자료인 기출문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법령이 개정된 부분에 맞춰 문제를 일부 수정하거나 대체했으며, 기본서 진도에 맞춰 단원을 구성해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간 연계학습을 편리하게 만들었다.

합격부록으로 제공되는 ‘빈출지문 정리노트’는 기출문제의 핵심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고,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제작된 제30회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출문제 반복학습을 위한 회독용 정답표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2020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기초탄탄 특강’을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제28회~제30회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회원가입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4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