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TV 동물농장' 강아지 산책의 오해와 진실?, 천장 위 고양이 가족, 걷지 못하는 호돌이 소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0.08.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동물농장', 8월 2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제공: SBS 'TV 동물농장'
이번 주 동물농장: 강아지 산책의 오해와 진실?, 천장 위 고양이 가족, 걷지 못하는 호돌이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SBS 'TV 동물농장'이 8월 2일 오전 9시 30분 '강아지 산책의 오해와 진실', '천장 위 고양이 가족', '굳세어라 호돌아!' 편을 방영한다. 

 

강아지 산책의 오해와 진실 - 강아지 산책에도 교육이 필요하다?!

반려견과의 산책이 힘들다고 호소하는 견주들에게 원인과 해결책을 찾아주는 시간 '반려견 산책에 관한 오해와 진실'. 오늘은 그 두 번째 이야기가 방영된다.

산책만 나가면 짖는 강아지 '라떼'와 한 번 산책을 나가면 3~5시간 씩 산책을 해야하는 '링컨'. '라떼'와 '링컨'의 산책 이상행동의 원인은 무엇일까? 과연 이들의 이상행동을 개선될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이찬종 소장의 마법같은 솔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천장 위 고양이 

드나들 곳 없는 천장 위 자리잡은 어느 고양이 가족이 있다? 매일 천장에서 정체 모를 소리가 들려온다고 제보한 한 속옥가게를 찾아갔다. 천장에 관찰 카메라를 설치하고 확인해보니 놀랍게도 그 안에는 고양이 가족이 살고 있었다. 하지만 건물 어디에도 고양이들이 드나들 만한 통로는 보이지 않는다. 천장에 숨어 사는 고양이 가족에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TV 동물농장'에서 고양이 가족의 비밀을 알아본다. 

 

굳세어라 호돌아!

갑자기 걷지 못하게 된 '호돌이'. 과연 호돌이는 예전처럼 다시 걸어다닐 수 있을까?

갑작스레 뒷다리에 힘이 빠져 4년째 걷지 못한다는 '호돌이'를 만나보았다. 병원을 찾아보았지만 원인은 알 수 없었다. 견주는 혹시 '호돌이'의 재활에 도움이 될까 싶어 매일 산책을 하고 있다. 과연 '호돌이'는 다시 걸을 수 있을까?

 

-----

SBS 'TV 동물농장' 강아지 산책의 오해와 진실?, 천장 위 고양이 가족, 걷지 못하는 호돌이 소개

'TV 동물농장', 8월 2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