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치후360 프리미엄 물걸레로봇청소기 S9으로 로봇청소기 판매 상위권를 유지하면서 로봇청소기 부문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했다. 

본 상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고 평가하며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는 것으로 매년 각 분야 전문가들의 공적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치후360 물걸레 로봇청소기 S9은 청소 효율을 극대화한 LDS센서와 초음파 레이저 센서로 스스로 집에 맞는 청소 경로를 맵핑하며, 쇠구슬도 빨아들이는 강력한 흡입력과 바닥 컨디션에 맞게 물수량을 컨트롤하는 스마트 물통 기능을 보여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주부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어 ‘치여사’라는 별명을 가졌으며, 재고가 부족해 예약판매를 진행하기도 했을 정도로 유명하다. 

현재 S9은 수상 기념 고객감사이벤트로 치후360의 홈캠을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치후360은 올해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외에 물걸레 로봇청소기 S9는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도 수상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