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두, '우아한 친구들' 합류
강렬한 존재감 자랑하는 ‘최모란’역으로 극의 몰입도 수직 상승

출처=인연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배우 이연두가 '우아한 친구들'에 새로운 긴장감을 더할 인물로 합류한다.

배우 이연두가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는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합류, 더 흥미진진해질 전개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이다. 

이연두가 출연을 확정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는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파격적인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연두가 합류, 존재감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녀의 출연 소식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극 중 이연두는 비뇨기과 원장 정재훈(배수빈 분)의 전처인 최모란 역을 맡아 이야기에 힘을 싣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그녀는 재력가 집안의 딸로, 돈도 많고 미모도 출중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금수저라고.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최모란은 과거 정재훈과의 인연이 밝혀지면서 극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한 존재감과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이연두는 드라마 ‘제3의 매력’, ‘내 딸, 금사월’부터 영화 ‘쇠파리’, ‘그날의 분위기’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

‘우아한 친구들’에서 이연두가 만들어나갈 신(新)캐릭터 ‘최모란’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우아한 친구들' 배우 이연두, 배수빈 전처 최모란 역으로 합류...새로운 긴장감 더한다

배우 이연두, '우아한 친구들' 합류
강렬한 존재감 자랑하는 ‘최모란’역으로 극의 몰입도 수직 상승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