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툴뮤직 음악 콩쿠르 수상자 음악회 안내 포스터

‘제7회 툴뮤직 음악 콩쿠르 수상자 음악회’가 오늘(8월 1일) 서초구 코스모스아트홀에서 개최된다.

6월 열린 툴뮤직 음악 콩쿠르는 150명이 출전해 피아노, 성악 부문에서 열띤 경합을 벌였다. ‘제7회 툴뮤직 음악 콩쿠르’를 빛낸 입상자가 참여해 진행되며 전체 대상 수상자인 성악 부문 박광식을 포함한 총 15명이 무대에 오른다.

피아노 부문 문정우(반원초 4년), 이채은(서울이문초 4년), 김우주(인천능내초 5년), 윤수미(서울덕의초 6년), 나수인(인천백석중 1년), 진서우(예원학교 1년), 송유민(안양예고 2년), 이채은(부산대 4년) 그리고 성악 부문 석래은(당산서중 2년), 최준혁(서울고 졸), 조정진(숭실고 졸), 홍은택(중앙대 1년), 윤준연(중앙대 졸), 박별(중앙대 졸), 박광식(이탈리아 빠르마 국립음악원)이 그 주인공이다.

서초구 코스모스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 공연은 코스모스악기가 후원한다. 전석 2만원이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올해 11월 8회를 맞이하는 툴뮤직 음악 콩쿠르는 음악 전공생을 위한 교육사업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음악가 발굴을 목표로 매년 2회씩 개최해왔다. 국내외 역량 있는 음악가, 현직 음대 교수 및 권위자로 심사위원을 구성하고 콩쿠르를 참가한 모든 참가자에게 심사진의 개인 심사평을 제공한다. 콩쿠르에 참가한 음악 전공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툴뮤직 콩쿠르는 피아노 부문만을 모집했던 이전과 다르게 올해부터는 성악 부문을 새롭게 신설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