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가수 지세희가 전철민과 함께한 윤민수X신용재 '인연' 커버 영상이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9월 11일 유튜브 채널 '셀프노트 스튜디오'을 통해 공개된 지세희X전철민 '인연' 커버 영상은 지난 7월 27일 누적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뽐냈다.

천만 뷰를 돌파한 '인연' 커버 영상 속에는 지세희, 전철민 두 사람이 화이트와 블랙으로 대비된 의상으로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은 물론 곡을 대하는 남녀의 각기 다른 감정을 본인들 만의 풍부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기승전결이 뚜렷한 곡의 전개에 맞춰 절제된 목소리로 시작해 클라이맥스에서 모든 걸 토해내는 듯한 폭발적인 가창으로 커버 영상의 퀄리티를 더욱 끌어올리며 많은 리스너들을 감동시켰다.

지세희는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로 지난해 2월 '아직...'을 발매한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것은 물론 최근 축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았다.

전철민은 히든싱어 '김범수'편 우승자로 이후 그룹 '더히든' 멤버로 활동했으며 최근 '보이스코리아 2020'에서 파이널 무대에 진출했던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이 커버한 윤민수X신용재 '인연'은 지난 2014년 4월 5일 발매된 바 있다.

[사진=셀프노트 스튜디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