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 3일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 발매 "열정, 시원함, 여름 담았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 함께 작업
지난 앨범 타이틀곡 'Oh my god' 2020 MTV 시상식 'K-pop' 노미네이트, '대세 걸그룹' 인증

걸그룹 (여자)아이들, 3일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 발매 "열정, 시원함, 여름 담았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3일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를 발매한다.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작곡, 작사는 물론 비주얼 콘셉트 기획에도 직접 참여하며 남다른 열정을 뽐낸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이미지 변신과 당찬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뜨겁고도 시원한 곡인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들으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들었을 때 2020년의 여름이 생각나도록 함께 춤추고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코멘트를 남겨 기대감을 높였다. 

 

(여자)아이들
사진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한편,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은 이번 싱글 앨범 뿐 아니라 지난 4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을 직접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나를 믿는다. 자신을 믿는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당당해질 수 있다'라는 주제를 담고 있는 이 곡은 과감하고 파격적인 뮤직 비디오 뿐만 아니라 사랑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 중독성 강한 독특한 멜로디로 전세계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으며 공개 하루 만에 1,700만 뷰를 돌파, 공개 3달 만인 지난 달 9일에는 1억 뷰를 넘어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30일 '2020 MTV VMA'(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BEST K-POP 부문 수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대세 아이돌 그룹임을 인증했다.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