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중국 전통빵-딱새우 짬뽕-부천 코다리강정 맛집 위치는?

중국 전통빵-딱새우 짬뽕-부천 코다리강정 맛집 위치는?
사진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중국 전통빵-딱새우 짬뽕-부천 코다리강정 맛집을 소개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차이나 타운 명물로 손꼽히는 중국식 전통빵과 줄지 않는 고기와 딱새우 짬뽕 맛집, 부천을 휩쓴 코다리 강정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중국식 전통빵을 소개한다.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홍두병'에서는 인천 차이나타운 대표 길거리 음식 중국식으로 만들어낸 맛있는 빵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홍두병' 업체 사진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당진 핫플로 손꼽히는 짬뽕 맛집을 소개한다. 

▶충남 당진시 '배가 짬뽕'에서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고기 짬뽕과 싱싱하고 큼직한 딱새우가 잔뜩 올라간 딱새우 짬뽕을 맛볼 수 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2020년 새로운 밥도둑으로 떠오르는 코다리 강정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곤드레밥집'에서는 곤드레 코다리 강정 정식을 맛볼 수 있다. 

'곤드레 밥집' 업체 사진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중국 전통빵-딱새우 짬뽕-부천 코다리강정 맛집 소개

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중국 전통빵-딱새우 짬뽕-부천 코다리강정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