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묘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는 '디바' 2차 포스터 전격 공개

영화 '디바' 2차 포스터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신민아의 새로운 얼굴을 예고하며 1차 포스터 공개만으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가 이번에는 배우 이유영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디바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극 중 이유영은 ‘이영’의 절친한 친구이자 노력파 다이빙 선수 ‘수진’ 역으로 분해 배우로서 또 한번의 도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유영은 데뷔작 '봄'을 통해 밀라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혜성같이 등장한 이후 부일영화상, 대종상영화제, 청룡영화상 등 유수의 영화제 신인상을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시네마틱드라마 ‘SF8’에서는 감정을 가진 로봇 ‘간호중’ 역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못하는 장르가 없는 배우’로 인정받은 그가 '디바'를 통해 다시 한번 입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킨다.

공개된 2차 포스터 속 ‘수진’은 내재되어있는 욕망과 어딘가 비밀을 품고 있는듯한 오묘함을 눈빛만으로 전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1차 포스터 속 신민아의 강렬한 눈빛과 달리 무언가를 숨긴 알 수 없는 표정이 대비되며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배우가 '디바'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1차 포스터에 이어 2차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신민아와 이유영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영화 '디바'는 오는 9월 개봉한다.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