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성일 오는 15일 첫방송 tvN '비밀의 숲2' 캐스팅
이연재 지키는 한조그룹 상무 役

사진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정성일이 ‘비밀의 숲2’에 출연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추적극이다. 시즌1에 이어 이수연 작가가 집필을,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땐뽀걸즈’ 박현석 감독이 연출을 맡아 방영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정성일은 한조그룹 상무 역을 맡아 한조그룹의 새 수장이 된 이연재(윤세아) 옆을 지키며 그녀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다. 정성일은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와 강렬한 눈빛, 딱 떨어지는 슈트핏으로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며 극을 이끌 예정이다.

지난 4일 공개된 '티벤터뷰 - 비밀의 숲2 2편'에서 윤세아가 "이번 시즌 연재와 유난히 눈여겨 봐야할 케미의 캐릭터가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박상무'다. 유일하게 숨통을 트일 수 있고, 오른팔이자 보디가드 같은 그런 역할이다. 박상무의 역할에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해 기대감을 높힌 바 있다. 

난설, 언체인, 6시 퇴근 등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 작품으로 무대 활동을 이어온 정성일은 안정적이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드라마, 영화까지 차근차근 활동 영역을 넓혀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대세 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비밀의 숲2’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오는 15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

정성일, tvN ‘비밀의 숲2’ 출연… 한조그룹 상무 役 '윤세아의 오른팔이자 보디가드'

배우 정성일 오는 15일 첫방송 tvN '비밀의 숲2' 캐스팅
이연재 지키는 한조그룹 상무 役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