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20일까지 총 5개 프로그램 진행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비대면 방식
8월 7일 오전 9시부터 신청 시작

개관 확대기념 특별행사/사진 제공=은평구립도서관

[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은평구립도서관은 여름방학기간 동안 유아 및 아동을 대상으로 개관 확대기념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8월 7일(금)~8월 20일(목) 간 진행되는 특별행사에는 '여름방학 과학특강(코딩 DIY 피아노 만들기)', '무더위! 싹쓸이(민화 부채 만들기)', '날아라! 비행기(비행기 만들기)', '내 꿈을 향한 드림캐쳐(드림캐쳐 만들기)', '원화전시(옛날처럼 살아봤어요)' 등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이러한 비대면 프로그램들은 코로나 19 감염 확산 방지와 여름방학 기간 중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으로 임시휴관 중이었던 도서관이 개관하여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며 “아직 대면 프로그램은 조심스러운 만큼 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혼란스러운 한 학기를 보낸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며 새로운 학기를 준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개관 확대기념 프로그램 신청은 8월 7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다문화자료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은평구립도서관, 개관 확대기념 특별행사 실시…놀이 프로그램과 신청방법은?

8월 7일부터 20일까지 총 5개 프로그램 진행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비대면 방식
8월 7일 오전 9시부터 신청 시작

주요기사
교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