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강릉 냉채수육-구의역 쟁반비빔수육-문경 숯불석쇠구이 맛집 위치는?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강릉 냉채수육-구의역 쟁반비빔수육-문경 숯불석쇠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5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더위 잡는 쿨한 맛의 빙(氷)수육 맛집과 45년 경력의 숯불석쇠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먼저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새콤 짭짤하고 시원하게 더위 잡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육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구석' 업체 사진

▶강원도 강릉시 율곡초교길에 위치한 '구석'에서는 냉채 수육을 판매한다. 양파와 오이 등 채소와 함께 겨자소스를 곁들인 냉채 수육을 분위기 좋은 가게에서 맛볼 수 있다. 

사진 = '소반 온양집' 업체 사진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51길에 위치한 '소반 온양집'에서는 40년 비법 레시피로 만든 쟁반비빔수육을 맛볼 수 있다. 살짝 언 홍시가 올라간 쟁반비빔수육은 부드러운 수육을 얇은 떡과 함께 채소와 싸서 먹으면 매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다음으로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무려 전 대통령도 반한 맛을 지닌 45년 경력의 숯불석쇠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새재할매집' 업체 사진

▶경북 문경시 문경읍 새재로에 위치한 '새재할매집'에서는 고추장 양념 석쇠구이와 더덕구이를 맛볼 수 있다. 과거 윤보선 전 대통령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진 이 맛집은 다른 방송에도 수차례 출연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강릉 냉채수육-구의역 쟁반비빔수육-문경 숯불석쇠구이 맛집 소개

5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강릉 냉채수육-구의역 쟁반비빔수육-문경 숯불석쇠구이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