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 라인업 공개
강다니엘-(여자)아이들-체리블렛-로켓펀치 여름 맞이 컴백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이번주 '엠카'에서는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체리블렛, 로켓펀치가 컴백한다.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약칭 ‘엠카’)에서는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체리블렛, 로켓펀치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강다니엘은 강렬한 여름을 담은 미니 앨범 '마젠타'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깨워'는 내면의 열정과 에너지를 뜨거운 태양처럼 터뜨리는 곡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엠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선공개곡 'Waves'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3200만뷰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는 리더 소연이 작업에 참가한 곡으로 트로피컬 기반의 뭄바톤 리듬, 청춘을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에너제틱돌’ 체리블렛도 ‘알로하오에(Aloha Oe)’로 컴백한다. ‘알로하오에’는 ‘휴양지로 떠나기 힘든 상황이지만 랜선파티로 여름을 함께 즐기자!’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오늘 엠카에서는 체리블렛의 기분 좋은 상상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로켓펀치도 여름을 맞아 'JUICY'로 돌아온다. 미니앨범 3집 ‘블루펀치’의 ‘JUICY’는 장난기 가득한 가사와 청량하면서도 통통 튀는 포인트 안무가 특징인 곡으로 로켓펀치만의 과즙미와 상큼함이 가득 담긴 무대로 무더위에 시원한 펀치를 날릴 것을 예고했다.

생각집 시리즈 '생각집 EP.1'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름날 여름밤'로 컴백한 산들의 무대와 세 번째 싱글 'Flower'를 공개한 홍은기, 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 타이틀곡 'W.A.Y'로 컴백한 이엔오아이(ENOi),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로 컴백한 1TEAM,  '디비디비딥'(D.B.D.B.DIB)'으로 컴백한 세러데이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주 ‘엠카’ 에는 보이후드(남동현), XRO, TOO, 허찬미, 에이프릴, 에이티즈, 전소미, 제시, 에릭남, 소유의 무대 또한 만날 수 있다.

 

 

 

 

------

이번주 '엠카' 라인업은? 강다니엘-(여자)아이들-체리블렛-로켓펀치-산들 출격

6일 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 라인업 공개
강다니엘-(여자)아이들-체리블렛-로켓펀치 여름 맞이 컴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