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선릉역 양고기 맛집, 강릉 40년 메밀 국수 맛집 위치는?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선릉역 양고기 맛집과 30년 내공의 수제 메밀 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6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선릉역 양고기 맛집 세 곳과 강릉의 메밀 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먼저 '환상의 코스'에서는 선릉역 양고기 맛집들을 소개한다. 

 사진 = '미랑' 업체 사진

▶먼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미랑'에서는 양고기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양갈비 구이와, 양 보양전골, 양고기 마늘밥 등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 메뉴를 통해 다양한 맛의 양고기를 즐길 수 있다. 

사진 = '윤가 양꼬치 훠궈' 업체 사진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윤가 양꼬치 훠궈'에서는 통양다리구이, 양다리볶음, 양다리탕 등 다양한 양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양고기 요리 뿐 아니라 훠궈도 맛볼 수 있다. 

사진 = '김양' 업체 사진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김양'에서는 양고기 모둠을 맛볼 수 있다. 

다음으로 '고수뎐' 코너에서는 30년 내공의 수제 분틀 메밀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강원 강릉시 율곡로에 위치한 '권오복식당'에서는 메밀비빔국수와 메밀동치미국수를 판매한다. 직접 만든 나무 분틀로 면을 짜 국수를 만드는 '권오복식당'은 100% 국내산 순메밀만을 사용한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선릉역 양고기-강릉 40년 메밀 국수 맛집

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선릉역 양고기 맛집, 강릉 40년 메밀 국수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