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 오늘 저녁' 맛집 위치와 정보
대갱이부터 된장 나물죽, 스카치에그, 당조고추까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이번 주도 후텁지근한 날씨가 계속되겠다.

기상청은 남북으로 오르내리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이달 상순 내내(1일부터 10일까지의 기간) 국지성 호우가 내리겠다고 전망했다. 비구름이 몰려가고 나면 체감온도가 33도를 웃돌며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늘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이런 날씨, 보는 것만으로도 입맛을 돋울 '맛집'이 소개된다.

▲ 복면맛객

대갱이, 된장 나물죽, 물회, 하얀 육개장 '레스토랑 오늘'

'복면맛객'에서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오늘'을 찾는다. 남해 별미로 꼽히는 '대갱이(개소겡)'와 나물, 보리밥으로 만든 '된장 나물죽', 신선한 물회, 고기 공을 국물에 넣어 먹는 하얀 육개장을 소개한다.

▲ 화제집중

스카치 에그 '노란집'

'화제집중'에서는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노란집'을 찾는다. 달걀을 반숙으로 삶은 뒤 돼지고기 앞다리와 닭 다리를 섞어 만든 고기 반죽으로 달걀을 감싸 튀긴 요리가 공개된다.

스카치 에그를 맛볼 수 있는 '노란집'
자료 출처 : '노란집' 인스타그램 갈무리

▲ 농사의 기술

당조고추 '하수오 기러기 농장'

'농사의 기술'에서는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하수오 기러기 농장'을 찾는다. 파프리카를 닮은 아삭한 '당조고추'를 소개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저녁 6시 20분 방송된다.

-----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맛집 위치는? 대갱이, 된장 나물죽, 물회, 하얀 육개장, 스카치에그, 당조고추 소개

-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맛집 위치와 정보
- 대갱이부터 된장 나물죽, 스카치에그, 당조고추까지
-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