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천원의 행복 시즌 2: 온쉼표-사이먼 도미닉&카더가든' 공연
10일 오전 10시 온쉼표 홈페이지에서 신청

'천원의 행복 시즌 2: 온쉼표' 포스터/사진제공=세종문화회관

[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세종문화회관이 다음 달 힙합 가수의 공연을 선보인다.

세종문화회관은 9월 8일 대극장에서 '천원의 행복 시즌 2: 온쉼표' 프로그램으로 '사이먼 도미닉&카더가든' 무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클래식과 무용 등 순수문화 공연을 주로 올리는 세종문화회관에서의 힙합 공연은 이례적인 일이다.

래퍼 사이먼 도미닉은 노래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해 '디에이엑스4'(DAx4)', '포즈'(pose) 등을 부를 예정이고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은 '나무' '홈 스윗 홈'(Home Sweet Home) 등 자신의 대표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세종문화회관 관계자는 "초대 가수로 래퍼 빈지노 등이 나온 적이 있지만, 힙합 가수를 타이틀로 한 공연이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된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연간 프로그램 중 유일한 대중 콘서트 프로그램이자, 세종문화회관 기획공연으로는 모처럼 만의 대중음악 공연"이라며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공연은 2007년에 시작한 사호공헌 콘텐츠로 클래식·뮤지컬·무용·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1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공연 신청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결과는 18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

-----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단돈 천원에 누리는 힙합 공연…사이먼 도미닉-카더가든 출연, 신청방법은?

9월 8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천원의 행복 시즌 2: 온쉼표-사이먼 도미닉&카더가든' 공연 
10일 오전 10시 온쉼표 홈페이지에서 신청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