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Not Shy', 박진영 작사! '4연속 히트' 향해 엑셀 밟았다
거침없는 사랑을 노래하는 'Not Shy', "ITZY만의 에너지 담았지!"

ITZY, 새 앨범 'Not Shy' 트랙리스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ITZY(있지)의 새 앨범 'Not Shy'(낫 샤이)에 참여한 환상의 작가진이 공개됐다.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새 미니 음반의 트랙리스트에는 박진영을 비롯해 켄지(KENZIE), 런던노이즈(LDN Noise), 이우민(collapsedone), 이스란 등 쟁쟁한 뮤지션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타이틀곡 'Not Shy'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이 뭉쳐 완성했다.

강렬한 색소폰 소리와 빠른 비트가 ITZY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더욱 부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노래는 ITZY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으로, 거침없는 말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다.

박진영은 ITZY의 매력이 돋보이는 노랫말을 만들기 위해 작사에 심혈을 기울였다. 박진영 X ITZY의 시너지가 빛난 'ICY'(아이씨)에 이어 '4연속 히트'를 견인한다.

미니 3집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Don’t Give A What'(돈트 기브 어 왓), 'Louder'(라우더), 'iD'(아이디), 'SURF'(서프), 'Be In Love'(비 인 러브)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최근 트와이스, EXO(엑소) 등과 작업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영국 출신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가 5번 트랙 ‘SURF’의 편곡을 담당했다. K팝 팬 사이에서 ‘띵곡 제조기’로 불리는 켄지는 'Be In Love'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이 밖에도 샤이니, GOT7 음반에서 감성적인 가사를 선보인 이스란, 트와이스 'KNOCK KNOCK'(낙 낙), DAY6(데이식스) '예뻤어'에 참여한 이우민(collapsedone), ‘걸그룹 전문 작곡가’로 유명한 닥터조(Dr.JO), 요즘 가장 핫한 작사팀 당케(danke)의 지원사격도 눈여겨볼 만하다.

ITZY의 신보는 내로라하는 K팝 스타들과 협업하며 차트를 점령해 온 작가진의 손을 거쳐, 6개의 수록곡 모두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ITZY는 짜릿한 쾌감을 안겨준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강력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들의 힘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신곡 'Not Shy'는 8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