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온도에서는 모발의 큐티클 층이 더욱 확장되어 모발 속 영양분과 수분이 쉽게 날아가기에 머릿결이 푸석해지고 건조해지기 쉽다. 

따라서 머리를 말릴 때 온풍과 냉풍을 적절히 조절하며 머리를 말려야 하는데, 최근 즈바이에서 자동으로 냉/온풍을 순환하는 시스템이 탑재된 헤어 드라이기가 출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즈바이 아쿠아 헤어드라이기는 코랄, 민트, 블랙, 화이트 총 4가지 컬러이며, 스마트 냉/온풍 자동 순환 시스템 이외에도 워터 이온 방출 기능을 통해 일반적인 음이온 드라이기보다 모발 및 두피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초강력 에어샷이 탑재돼 있어 젖은 모발의 불필요한 물기는 신속하게 제거해 주고, 모발 속의 수분감은 유지해 준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감으로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할 수 있는 즈바이 아쿠아 헤어드라이기는 한 손으로 사용해도 무리가 가지 않는 무게감과 고정식 손잡이로 불편함을 최소화하였고, 부담되지 않는 사이즈로 디자인되었으며 더불어 UV 코팅 처리가 되어있기에 외부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면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세심히 고려하여 제작된 것을 느낄 수 있다,

(주)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즈바이(ZHIBAI)만의 기술력과 4가지의 컬러 디자인으로 선보인 즈바이 아쿠아 헤어드라이기는 강력한 에어샷과 워터 이온을 통해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가 가능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