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중국 마마, 최근 인스타그램 개설...일상 공유

출처=마마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아내의 맛'에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출연해 중국 마마와 파격 커버 메이크업 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1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핫한 셀럽이 된 중국 마마가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뷰티 방송에 도전하며 파격 커버 메이크업을 예고한다.

마마는 유튜브 업계에서도 활발하게 컬래버레이션을 원하는 섭외 1순위로 알려졌는데, 이번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색다른 메이크업 방송에 도전하며 화제가 됐다.

출처=TV조선 '아내의 맛'
'아내의 맛' 中 마마, 패왕별희→비키니까지...함소원 마마 나이·인스타그램 화제 

마마는 씬님을 직접 찾아간 직접 입고 리뷰를 말하는 '내.입.내.뷰' 코너에 도전했다. '중년 수영복' 리뷰를 맡은 마마는 살색 내복 위에 색다른 수영복 비주얼을 선보이며 '마마표 수영복 리뷰'를 완성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마마와 씬님은 씬님 영상의 하이라이트인 '커버 메이크업'에 돌입, 전문 분장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마마는 고(故) 장국영의 인생영화 '패왕별희' 메이크업에 도전했고, 베테랑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금손에 의해 싱크로율 100% 파격 변신에 성공했다. 

메이크업과 혼연일체 된 마마가 패왕별희 명장면 패러디를 척척해내며 촬영장을 초토화시킨 가운데, 씬님 역시 패왕별희 캐릭터로 변신해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 과연 두 사람의 '패왕별희 커버 메이크업 영상'은 무사히 완성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출처=마마 인스타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은 1976년 생으로 올해 45세다. 그의 시어머니인 '마마'는 올해 58세다. 

함소원과 진화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국적을 초월한 사랑과 18살의 나이차이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7개월의 열애 끝에 2018년 1월 결혼한 두 사람은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있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통해 시어머니 마마와 함께하는 솔직하고 유쾌한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 마마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3.9만명의 팔로우를 보유하며 '연반인'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는 며느리 함소원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사랑하는 내 며느리"라는 태그를 달거나 한국어로 소통하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팬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함소원 가족이 출연하는 TV조선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중국 마마의 새로운 도전기는 11일 화요일 저녁 10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공개된다.  

 

 

--

'아내의 맛' 中 마마, 패왕별희→비키니까지...함소원 마마 나이·인스타그램 화제 

11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중국 마마, 최근 인스타그램 개설...일상 공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