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2020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요즘,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실패하지 않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자신의 스타일링 무드에 맞는 컬러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블랙 아우터로 완성하는 시크 무드 스타일링

 

왼쪽 가디건과 스커트 사카이, 가방 스텔라 매카트니, 시계 펜디 타임피스, 슈즈 아크네 스튜디오/오른쪽 아우터 에르노, 티셔츠와 가방 알렉산더왕, 팬츠 리스, 슈즈 엠포리오 아르마니

 

간절기 시즌 유용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얇은 소재의 아우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블랙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포인트로 어스 컬러(Earth Color) 아이템을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가을룩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스페셜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디테일적 요소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성공 포인트. 뒷면 배색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무드의 가디건이나 카라부분 배색과 포켓 디테일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실패하지 않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멀티 컬러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캐주얼 무드 스타일링  

왼쪽 원피스 엠포리오 아르마니, 베스트 아크네 스튜디오, 시계 페라가모 타임피스, 가방 MCM, 워커 닥터마틴/ 오른쪽 맨투맨 휠라, 팬츠와 가방 아크네, 스니커즈 엠포리오 아르마니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해 캐주얼 무드의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페어 아일 패턴의 퍼플&그레이 멀티 컬러의 베스트를 A라인의 셔츠형 화이트 원피스에 믹스매치해보자. 여기에 화이트컬러 워커를 매치한다면 유니크하며 힙한 캐주얼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멀티 컬러 아이템의 의상이 다소 망설여진다면 악세서리를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한다. 핑크&퍼플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쇼퍼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의 맨투맨을 매치한다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성을 고려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빅사이즈 짐백과 스니커즈를 같이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