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바퀴 달린 집' 가수 정은지 출연 '응답하라1997' 인연
배우 성동일, 닭갈비부터 대창까지 요리 "우리 딸 와서 좋네"
누리꾼 "응칠 성시원이라니" 기대 만발... 목요일 밤 9시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응답하라 1997' 성동일의 '개딸' 성시원이 돌아왔다.

tvN '바퀴 달린 집'에는 오늘, 가수 정은지가 출연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부녀지간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성동일이 그를 초대한 것. 
이날 방송에는 성동일과 정은지의 '찰떡궁합'이 빛을 발할 예정이다. 드라마가 끝난 지 8년이 지났지만 이들은 서로를 여전히 '아버지'와 '내 딸'로 부른다고.

예고 영상에는 마당에 그늘막을 치던 성동일이 정은지를 발견하자마자 버선발로 마중 나가고, 정은지는 성동일의 뒤를 쫓아다니며 알아서 척척 일을 돕는 장면이 공개됐다.

tvN '바퀴 달린 집'에 가수 정은지가 출연한다.
자료 : tvN '바퀴 달린 집' 예고 영상 갈무리

제작진은 이날 성동일이 배우 김희원과 여진구에게는 “우리 첫째 딸이야. 인사해”라고 정은지를 소개하는가 하면 특별한 지인에게 정은지가 좋아하는 곱창을 공수하고, 정은지는 성동일과 김희원, 여진구를 위해 직접 청국장을 끓여 대접한다고 귀띔했다. ‘바퀴 달린 집’ 공식 '아기 입맛'으로 통하는 김희원마저 정은지 표 청국장에 감탄했다고.

그런가 하면 여진구는 닭을 좋아하는 정은지를 위해 닭갈비 양념 만드는 법을 직접 배워와 시판 닭갈비 소스와의 '요리 대결'을 펼친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성동일, 김희원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닭갈비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만장일치로 의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성동일과 정은지는 '찰떡궁합'을 선보인다.
자료 : tvN '바퀴 달린 집' 예고 영상 갈무리

한편, 누리꾼은 각종 누리소통망(SNS)과 댓글 창을 통해 이날 게스트에 대한 기대를 공유하고 있다. 한 누리꾼은 "응칠(응답하라 1997)이 인생 드라마인데, 성동일과 성시원(정은지의 극 중 이름) 둘이 같이 있는 걸 보니 울컥한다. 진짜 개딸이 왔다."라며 벅찬 감정을 전했다.

이 밖에도 누리꾼은 "이 프로그램 캐스팅 기가 막히게 잘한다. 시청자들이 뭘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 "오랜만에 성시원 보니 좋다." "성동일 배우가 지금까지도 정은지와 연락을 주고받는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난다. 성동일이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느껴진다.", "개딸 중에 개딸 시원이가 빠지면 안 된다. 여진구 배우 다른 방송에서 에이핑크 팬이라고 했는데 어떤 에피소드가 만들어질지 궁금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정은지가 성동일과의 인연으로 흔쾌히 ‘바퀴 달린 집’에 찾아온다. 정은지는 김희원, 여진구와 초면이었지만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금세 바퀴 달린 집에 적응했다."라며 "정은지 덕분에 시종일관 흐뭇한 아빠 미소를 짓는 성동일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방송에서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이들이 어떤 '힐링 이야기'를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tvN '바퀴 달린 집' 가수 정은지 출연 '응답하라1997' 인연
배우 성동일, 닭갈비부터 대창까지 요리 "우리 딸 와서 좋네"
누리꾼 "응칠 성시원이라니" 기대 만발... 목요일 밤 9시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