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아 영어 회화 공부 준비하는 수강생 위해 반값 프로모션 진행
일본어·중국어·영어 정규 회화 수업 학습자 위한 20% 할인 혜택도 제공

교육기업 YBM넷이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 회화 실력향상을 다짐하는 대학생과 직장인 학습자들을 위한 ‘썸머타임’ 수업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머타임 수업 반값 할인 이벤트는 영어 회화 수업을 수강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최대 50% 할인해주고자 기획됐다. 오전 9시~12시와 오후 1시~5시에 진행되는 수업에 적용되며, 필리핀 튜터와 진행된다. 

수업은 일반 회화와 비즈니스, 토론 영어 등 개인 회화 수준에 맞춰 수강할 수 있게 했다. 또한, 5세부터 7세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회화 과정부터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코스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게 했다.

썸머타임에 수업을 수강하기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한 전화화상수업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3개월 이상 영어, 일본어, 중국어 정규 회화 수업을 신청한 학습자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YBM넷의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회화 공부를 시작하거나 시험 성적을 취득하기 위해 회화 수업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번 반값 할인 이벤트를 통해 좋은 회화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