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한식 퓨전 양식, 부평역 해물탕-갑오징어 문어 보쌈-오징어 요리 맛집, 숙성 연탄불 돼지구이 맛집 위치는?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오늘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이색 양식, 부평역 해물탕, 갑오징어 문어 보쌈, 오징어 요리, 숙성 연탄불 돼지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먼저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세상 하나뿐인 조합으로 월 매출 7천만원을 버는 파스타집을 소개한다. 

사진 = 이태리국시

▶대전 서구 둔산로에 위치한 '이태리국시'에서는 이색 양식 요리를 판매한다. 닭한마리 돌솥 리조또, 숲불갈비 흑임자 파스타, 직화 오겹살 대패 파스타 등 한식의 식재료를 활용한 색다른 리조토와 파스타를 판매한다. 

다음으로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바다를 만날 수 있는 부평역 맛집 세 곳을 소개한다. 

사진 = 동강해물탕

▶인천 부평구 대정로에 위치한 '동강해물탕'에서는 산더미 해물탕을 비롯해 아구탕·찜, 해물탕·찜을 판매한다. 

사진 = 향이랑

▶인천 부평구 부흥로에 위치한 '향이랑'에서는 갑오징어 문어 보쌈을 판매한다.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에 위치한 '오징어촌'에서는 오징어빙수, 오징어회, 오징어연포탕, 오징어튀김 등 다양한 오징어 음식을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고수뎐' 코너에서는 숙성 연탄불 돼지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명월집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에 위치한 '명월집'에서는 75일을 발효해 육즙을 내는 숙성 연탄불 돼지불고기를 판매한다. '명월집'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 전에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부평역 해물탕-갑오징어문어보쌈-오징어요리, 숙성 연탄불돼지구이 맛집 소개

13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한식 퓨전 이색 양식, 부평역 해물탕-갑오징어 문어 보쌈-오징어 요리 맛집, 숙성 연탄불 돼지구이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