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금요일 오후 6시 방송 SBS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가수 강다니엘 출연

사진 = SBS 제공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성 솔로 뮤지션 강다니엘이 14일 ‘러브게임'에 출연한다.

최근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강다니엘이 14일 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이하 ‘러브게임')'에 첫 출연한다.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 중 5곡 작사에 참여하며 아티스트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러브게임'에서는 이번 타이틀 곡 '깨워'의 곡 작업 비하인드와 사이먼 도미닉과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선공개곡 'Waves'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수록곡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다. 콜라보를 한 아티스트들과의 인연도 들을 수 있다.

강다니엘이 나오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14일 금요일 오후 6시에서 8시,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방송이 끝난 직후인 8시부터 SBS라디오 공식 유튜브 ‘에라오’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강다니엘, 14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전한다

4일 금요일 오후 6시 방송 SBS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가수 강다니엘 출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