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미용 기업인 즈바이가 워터 이온을 통해 에센셜 헤어케어가 가능한 아쿠아 헤어드라이기를 다양한 컬러(화이트, 블랙, 코랄, 민트)로 국내 출시했다. 

특히 일반 음이온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분 함량을 지닌 워터 이온은 두피 개선, 수분 공급 및 큐티클 개선이 가능하다. 

머리를 말리면서 동시에 머릿결 관리가 가능한 즈바이 아쿠아 헤어드라이기의 경우 스마트 냉/온 풍 자동 순환 시스템과 태풍 급에 달하는 초강력 에어샷으로 젖은 모발의 불필요한 물기를 빠르게 제거해준다. 더불어 워터 이온을 통해 모발 속의 필요한 수분 함량 유지가 가능해 손상된 큐티클 층을 개선할 수 있으며, 한결 차분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정식 손잡이로 제작되어 한 손으로 컨트롤하기 부담되지 않는 헤드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사용시 손목에 무리가 가는 것을 최소화한 제품이며, 헤어 스타일링 연출 시에는 360도 회전 가능한 마그네틱 노즐을 부착하면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마칠 수 있다. 

수많은 기술 특허 출원과 품질 인증을 받아 2019년 드라이기 누적 300만 대 판매를 기록한 즈바이 헤어드라이기가 한 층 더 발전된 기술로 화이트, 블랙, 민트, 코랄 총 4가지의 색상의 아쿠아 드라이기를 국내 선보이면서 타사 제품들과의 차별성으로 이미용 시장에서 어떠한 영향을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