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오늘 볼만한 영화, 킬링 타임 영화 추천, 주말안방극장, 주말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코코, 본 얼티메이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코코', '본 얼티메이텀'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배상현 기자] 이번 주말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부담 없이 집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 3편을 소개한다.

영화는 8월 16일 일요일 채널 OCN, OCN Movies, OCN Thrills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그것만이 내 세상'

8월 16일 일 10:30 채널 OCN '그것만이 내 세상' (2017)

감독 - 최성현 / 출연 -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문숙, 최리, 황석정, 백현진, 조관우

난생처음 봤는데… 동생이라고?!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만났다!

한때는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뜻밖의 동생 '진태'(박정민)와 마주한다. 라면 끓이기, 게임도 최고로 잘하지만 무엇보다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진태. 조하는 입만 열면 "네~" 타령인 심상치 않은 동생을 보자 한숨부터 나온다. 하지만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전까지만 꾹 참기로 한 조하는 만만치 않은 불편한 동거생활을 시작한다.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코코'

8월 16일 일 12:10 채널 OCN Movies '코코' (2017)

감독 - 리 언크리치 / 출연 - 안소니 곤잘레스,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벤자민 브랫, 알라나 우바치, 제이미 카밀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황홀한 모험이 시작된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를 손으로 만지고 갑작스럽게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문제는 살아 있는 인간인 미구엘은 해가 뜨기 전에 원래 세상으로 돌아와야 한다는 것. 진심으로 미구엘을 돕는 것인지, 아니면 자신의 목적을 이루고자 하는 것인지 의문 투성이인 헥터와 함께 미구엘은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을 하나둘씩 파헤치기 시작한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본 얼티메이텀'

8월 16일 일 16:20 채널 OCN Thrills '본 얼티메이텀' (2007)

감독 - 폴 그린그래스 / 출연 - 맷 데이먼, 줄리아 스타일스, 데이빗 스트라탄, 스콧 글렌, 패디 콘시딘, 에드가 라미레즈

액션 블록버스터의 기준이 역전된다!

고도의 훈련을 받은 최고의 암살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 사고로 잃었던 기억을 단편적으로 되살리던 제이슨 본은 자신을 암살자로 만든 이들을 찾던 중 '블랙브라이어'라는 존재를 알게 된다. '블랙브라이어'는 비밀요원을 양성해내던 '트레드스톤'이 국방부 산하의 극비조직으로 재편되면서 더욱 막강한 파워를 가지게 된 비밀기관. 그들에게 자신들의 비밀병기 1호이자 진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인 제이슨 본은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대상이다. '닉키'(줄리아 스타일스)의 도움으로 블랙브라이어의 실체를 알게 된 제이슨 본은 런던, 마드리드, 모로코 그리고 뉴욕까지 전 세계를 실시간 통제하며 자신을 제거하고 비밀을 은폐하려는 조직과 숨 막히는 대결을 시작한다.

 

.....

[주말안방극장] 8월 16일 일요일 TV에는 어떤 영화들이?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오늘 볼만한 영화, 킬링 타임 영화 추천, 주말안방극장, 주말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코코, 본 얼티메이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