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17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Whale' 티저 이미지 공개
직접 작곡, 작사 참여 싱어송라이터로 나선다

구구단 세정,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그룹 구구단의 멤버 세정이 오는 17일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젤리피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7일 발매될 세정의 디지털 싱글 'Whale'의 일부 가사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티저 이미지에는 신곡 가사와 함께 미러볼 위에 놓여 있는 고래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물속을 가르고 드리우는 빛처럼 미러볼에 반사되어 퍼져나가는 그림자가 영롱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내뿜는다. 

 

세정 디지털 싱글 'Whale'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또한 "하늘 빼곡히 수놓던 너는 어디로 사라진 걸까 그리운 나의 whale" 이라는 가사가 더해져 아련한 감성을 자극한 것은 물론 전체 가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지난 3월 발매한 첫번째 미니앨범 '화분'의 수록곡들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싱글 앨범  'Whale'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세정의 디지털 싱글 'Whale'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구구단 세정, 자작곡 'Whale' 17일 발매, "하늘 빼곡히 별빛 수놓던 너"

세정, 17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Whale' 티저 이미지 공개 
직접 작곡, 작사 참여 싱어송라이터로 나선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