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한우-양곱창-갈비찜-칼국수 소개 맛집 위치는?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배상현 기자] 14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한우, 양곱창, 갈비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에서는 부산 3GO 여행 편으로 한우, 양곱창을 소개한다.

출처=철마한우수목원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한우-양곱창-갈비탕-갈비찜-칼국수 소개

▶ 한우는 부산 기장군 철마면 곰내길 308에 위치한 '철마한우수목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양곱창은 부산 중구 자갈치로59번길 5-13에 위치한 '홍가네양곱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서는 최고의 재료와 손맛으로 탄생한 일품 반찬을 소개한다. 

▶ 일품 반찬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51 YK타운에 위치한 '전민숙 찬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우판대감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한우-양곱창-갈비탕-갈비찜-칼국수 소개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는 서울 최고의 매운 갈비찜 TOP 5 편으로 소개된다.

▶ 갈비찜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8길 24-8에 위치한 '우판대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생 분식'에서는 칼국수와 칡냉면 맛집을 소개한다.

▶ 칼국수와 칡냉면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425번길 8에 위치한 '송원칼국수칡냉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한우-양곱창-갈비찜-칼국수 소개

1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한우-양곱창-갈비찜-칼국수 소개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