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마늘한우구이-우둔살육회-통닭 라구 파스타-납작우동 소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17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납작우동, 마늘한우구이, 우둔살육회, 통닭 라구 파스타, 구워먹는 아이스크림, 버터맥주를 소개한다.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더 맛있SHOW'에서는 끝까지 불지 않는 탱탱 넙적 우동을 소개한다.

출처=쿠카이야

▶ 납작우동은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63번길 37에 위치한 '쿠카이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족식당'에서는 이렇게 맛있는 마늘한우 보았'소'? 편으로 한우 맛집을 소개한다.

출처=봉양한우마실작목회

▶ 마늘한우구이, 우둔살육회, 불판 된장찌개는 경상북도 의성군 봉양면 봉가길 19에 위치한 '봉양한우마실작목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역전(驛前)의 명샷'에서는 O.6 젊음이 넘치는 거리, 합정역 편으로 펼쳐진다.

▶ 구워먹는 아이스크림은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64 '바삭마차'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통닭 라구 파스타, 통닭 크림 파스타, 통닭 먹물 리조또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5길 33-26에 위치한 '아우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드래곤 플레이트, 버터맥주는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길 24 '943 킹스크로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마늘한우구이-우둔살육회-통닭 라구 파스타-납작우동 소개

17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마늘한우구이-우둔살육회-통닭 라구 파스타-납작우동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