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곱창으로 알려져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제작지원을 하게 된다. 대한곱창 인천 논현점에서 방송분 촬영이 시작되고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마마무 멤버인 화사의 실제 단골맛집으로 소개되면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브랜드이다. 2020년에는 화사를 포함한 글로벌 아티스트인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확산하면서 전국에 70여개 매장이 오픈했고, 오픈대기매장도 십여개점에 달한다. 

대한곱창은 단순히 곱창을 먹는다는 것을 넘어, 즐기고 느끼고 경험하는 새로운 컨셉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 오픈매장의 만석과 고객웨이팅, 해당 지역 맛집 명소로 자리잡는 선순환을 이루어내고 있다. 곱창은 물론이고 대창,막창,특양 등 다양한 부위를 한판에 즐기는 모듬메뉴와 곱창과 함께 즐기는 부추,김치는 곱창삼합이라 불리며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8월 31일 첫 방송 예정인 좀비탐정은 KBS 예능국에서 제작하고 '프로듀사'를 공동 연출한 심재현 PD와 백은진 작가가 참여한다. 좀비탐정을 통해서는 괴상하고 무서운 인상의 기존 좀비물에서 벗어나 친근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좀비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주인공역인 최진혁은 깔끔한 외모와 인간성까지 겸비한 세상에 완벽히 적응한 좀비 김무영에 분한다. 부활 2년차인 그는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여자 주인공 공선지 캐릭터는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박주현이 맡는다. 옳은 일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로 극에 활력을 더한다. 180도 다른 성향을 가진 최진혁과 박주현은 서로에게 지지 않으려 티격태격하면서도 미제 수사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31일(월) 밤 9시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KBS 2TV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하는 군자대한곱창은 시흥배곧점, 성남모란점, 마석점, 위례점 등도 오픈을 위한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다.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