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 17일 장대현 자작곡 'Motivation' 공개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이 수준급 프로듀싱 능력과 랩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장대현의 솔로 영상을 공개했다.

그레이색 슈트 차림으로 강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등장한 장대현은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Motivation(모티베이션)'을 부르며 화면을 압도했다. 

'Motivation'은 장대현이 지난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던져' 활동 이후 그룹 위아이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동기부여 내용을 담은 트랩 곡으로, '겉으로 봐선 모르지 거르지 / 편견을 부수고 밟아', '이기적인 대화 '창' 속 내 말은 '방패' / 메마른 잣대 네 말은 반대 / 반복의 반복 보여줄 것 반전' 등의 라임 섞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강렬한 파워가 느껴지는 비트 속 읊조리는 듯한 랩핑과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장대현의 자작곡 'Motivation'은 별도의 음원으로 발매되지 않지만,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장대현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 올릴 계획이다.

또한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위엔터테인먼트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OUI GO UP 위인전'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

위아이, 장대현 자작곡 'Motivation' 공개... 매주 커버 영상+리얼리티 공개 예정

그룹 위아이(WEi) 17일 장대현 자작곡 'Motivation'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