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엑스엑스'(XX) 등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
18일 브랜드 재정비 발표, 로고와 슬로건 교체

사진 = 플레이리스트 제공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제시하며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플레이리스트는 18일 공감·즐거움·선도·성장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와 아시아 대중문화 시장을 선도하는 '넘버원(NO.1) 디지털스튜디오'로 거듭나려는 비전에 맞춰 로고와 슬로건 등을 교체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교체된 CI(Corporate Identity)는 '공감'에 초점을 맞추고 플레이리스트의 주된 사용자인 디지털 세대와 '소통' 한다는 의미를 담아 말풍선과 'P'를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브랜드 슬로건 '플레이 유어 스토리'(Play your story)는 공감과 소통이 핵심인 CI의 가치를 사용자들에게 직접 전달한다.

또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틴플리, 뮤플리), 플레이리스트 스토어, 플레이리스트 스타일 등 드라마·음악·커머스 등 사업 영역을 반영하는 BI(Brand Identity)를 개발했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포스터 / 사진 =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는 2017년 '연애플레이리스트'로 시작해 '에이틴', '엑스엑스'(XX) 등 다수 웹드라마를 히트 시키며 1020 세대에 문화적 영향력을 과시해왔다. 하반기에는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 JTBC·키이스트와의 공동제작 드라마 '라이브온' 등을 선보인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새롭게 정비된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플레이리스트 사업 영역 간 시너지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트웬티트웬티'는 매주 수, 토 오후 7시에 공개된다. 

 

 

 

----

연플리·에이틴 등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 브랜드 재정비 "넘버원 디지털 스튜디오로 거듭"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엑스엑스'(XX) 등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
18일 브랜드 재정비 발표, 로고와 슬로건 교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