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디자인플라자 공간을 활용한 과학융합예술이 담긴 ‘teamLab: LIFE’ 展

아트 컬렉티브 ‘teamLab’의 ‘teamLab: LIFE’ 展
제공: 문화창고

[문화뉴스 MHN 우지혜 기자] 아트 컬렉티브 ‘teamLab’이 새롭게 전개하는 전시회인 ‘teamLab: LIFE’ 展을 오는 9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teamLab: LIFE’ 展은 DDP라는 복합문화공간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해 압도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예술 작품으로 연속적인 생명의 아름다움을 구현한다.

또한, 작품은 프레임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작품에 대한 감상자의 직접적인 개입을 유도하며 이로 인해 주체에 내재된 창의성을 깨닫고, 작품 속에 자연스럽게 융화되는 경계가 허물어진 미술의 영역을 제안한다.

2020년 가을, teamLab만의 혁신적인 과학융합예술이 담긴 ‘teamLab: LIFE’ 展은 공간과 작품에 대한 몰입감이 극대화된 체험과 교감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본 전시의 예매는 네이버예약, 인터파크,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성인 2만원, 청소년 1만6000원, 어린이1만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에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시 관람에 앞서 코로나 예방을 위하여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손소독 절차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

아트 컬렉티브 teamLab, 'teamLab: LIFE' 展 개최…9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공간을 활용한 과학융합예술이 담긴 ‘teamLab: LIFE’ 展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