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코로나 확진자 방문 사실 확인 후 임시 휴장 및 퇴장 조치

사진 = 에버랜드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에버랜드가 19일 캐리비안 베이 방문객 중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임시휴장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에버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한 글을 통해 "지난 18일 캐리비안 베이를 다녀간 고객이 보건당국 검사 결과 19일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달받았다"면서 "캐리비안 베이 방문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즉시 임시휴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에버랜드는 19일 캐리비안 베이 입장을 금지하고 이미 입장한 900여명은 안내 후 퇴장 및 환불조치를 진행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21일 금요일까지 휴장을 유지한다. 

확진자는 18일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한 안양의 모 중학교 학생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 학생의 정확한 감염경로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 학생은 이날 오전 에버랜드에 자신의 확진 사실을 전화로 알려온 것으로 전해졌다.

에버랜드는 그동안 캐리비안 베이의 일일 이용 인원을 대폭 축소하고 마스크 무료 배부, 거리두기 락카 배정 등을 통해 감염 예방 수칙을 지켜왔다.

에버랜드 측은 "보건당국과 협조해 역학조사는 물론 캐리비안 베이 전 지역에 대한 강도 높은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

캐리비안 베이 21일까지 임시 휴장... 코로나 확진자 다녀가

캐리비안 베이 코로나 확진자 방문 사실 확인 후 임시 휴장 및 퇴장 조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