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9월 3일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방송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의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 오늘은 태민이 게임왕'(이하 '레어탬')이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레어탬'은 태민이 돌림판 게임을 통해 나온 미션 키워드에 맞춰 특별한 레어 아이템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9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태민은 한적한 숲 속 오두막에서 레어 아이템을 만들며 쿡방, 먹방, 힐링 타임 등 혼자만의 시간을 알차게 채워가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해 태민의 유쾌하고 진솔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 = 태민 인스타그램

태민은 지난 6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네온사인을 만드려고 하는데 그림을 추천해달라"며 깜짝 라이브를 진행한 바 있는데, 해당 리얼리티 프로그램 촬영의 일부가 아니냐는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태민은 첫 방송에 앞서 20일 오후 8시에 유튜브 샤이니 채널을 통해 ‘레어탬’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규 3집으로 솔로 컴백을 예고한 태민은 지난 4일 선공개 신곡 '2 KIDS(투 키즈)'로 아이튠즈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입증했으며, 추후 ‘Act 1’(액트 1)과 ‘Act 2’(액트 2) 2개 앨범을 순차 발매한다. 

 

 

 

------

태민,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9월 방송... 쿡방·먹방·힐링타임 예고

샤이니 태민, 9월 3일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