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생갈비-간장곱창&매콤곱창-해산물화로구이-정통 수제어묵 맛집

사진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생갈비-간장곱창&매콤곱창-해산물화로구이-정통 수제어묵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생갈비-간장곱창&매콤곱창-해산물화로구이-정통 수제어묵 맛집을 소개한다. 

20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얼룩돼지 생갈비와 강남구 곱창 맛집, 해산물 화로구이, 40년 내공의 정통 돌절구 수제 어묵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환상의 코스' 신논현역 구이로드 편에서는 갈비, 곱창, 해산물 구이 맛집을 차례대로 소개한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길에 위치한 '까사 생갈비' 에서는 0.3% 얼룩돼지 생갈비, 5% 베요타 목살 구이를 맛볼 수 있다 

'까사 생갈비' 업체 사진

 

▶강남구 봉은사로 2길에 위치한 '1967 삼대 서울곱창'에서는 간장곱창과 매콤곱창을 맛볼 수 있다. 

'1967 삼대 서울곱창' 업체사진

 

▶ 강남구 봉은사로 1길에 위치한 '유림상회'에서는 해산물 화로 구이를 맛본다. 

'유림상회' 업체사진

 

'고수뎐' 코너에서는 40년 내공의 정통 수제 어묵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에 위치한 '차니오뎅'에서는 정통 돌절구 수제 어묵을 만날 수 있다. 

'차니오뎅' 업체사진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생갈비-간장곱창&매콤곱창-해산물화로구이-정통 수제어묵 맛집 소개

20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생갈비-간장곱창&매콤곱창-해산물화로구이-정통 수제어묵 맛집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