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물농장', 8월 23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출처: SBS 'TV 동물농장'
이번주 동물농장: 달봉이와 덕고 그만 싸우개!, 집착 물까치 또치, 왜 그러 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SBS 'TV 동물농장'이 8월 23일 오전 9시 30분 '달봉이와 덕고 그만 싸우개!', '집착 물까치 또치', '왜 그러 개?' 편을 방영한다. 

달봉이와 덕고 그만 싸우개!

한 지붕 아래 서로 앙숙이 되어버린 두 강아지가 있다? 8년 동안 순하디 순한 가족들의 막둥이로 지내온 반려견 '달봉이'. 하지만 지금은 달봉이 때문에 하루하루가 전쟁이라고 한다. 3개월 전 달봉이네 가족으로 새롭게 맞이한 개 '덕고'의 등장 때문이라고. 덕고만 보면 맹렬하게 짖는 달봉이 때문에 가족들의 걱정은 커져만 가고 있다. 대체 어쩌다 달봉이와 덕고는 한 지붕 아래 앙숙이 되어버린 걸까? 매일이 전쟁인 달봉이와 덕고. 이들 싸움의 이유를 알아본다. 

집착 물까치, 또치

두 달 전, '진우' 씨는 땅에 떨어진 아기 새를 발견하고 집으로 데려왔다. 진우 씨와 가족들의 정성어린 보살핌 속에서 기력을 회복한 아기 새의 정체는 바로 '물까치'였다.

가족들의 사랑 속에서 집 안의 막둥이로 성장한 물까치 '또치'. 하지만 날이 갈수록 또치의 가족에 대한 집착 증세는 더욱 심해지고 있다고 한다. 또치는 왜 이토록 가족들에게 집착행동을 보이는걸까? 전문가와 함께 그 이유와 해결책에 대해 알아본다.

왜 그러 개?

별난 곳에 꽂혀 견주들의 두 손 두 발을 다 들게 만든 녀석들이 있다? 수도꼭지를 자유자재로 틀었다, 껐다 하면서 물놀이를 즐개는 개 '쪼꼬', TV를 시청하다 개만 나왔다 하면 TV 앞에 뛰어가 짖는 개 '만두'가 바로 그 주인공이라는데. 대체 이 두 녀석은 어쩌다 이런 행동을 하게 된 것일까? 쪼꼬'와 '만두'는 과연 이 이상행동을 멈출 수 있을까?

 

-----

SBS 'TV 동물농장' 달봉이와 덕고 그만 싸우개!, 집착 물까치 또치, 이상행동 강아지 쪼꼬, 만두

'TV 동물농장', 8월 23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