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룰스 광고 조회수 두달만에 달성
임영웅, 바리스타룰스&팬심이 이룬 기록
관계자 ‘최고의 모델 추천에 감사의 말 전해’

사진 임영이 출연한 공고영상이 천만뷰 돌파라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문화뉴스 MHN 이성호기자] 임영웅이 출연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광고조회수가 두달만에 1천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616일 해당 광고영상을 공개한지 약 두 달만의 진기록이다.

바리스타룰스 그맛을 말해봐-임영웅편광고는 바리스타룰스의 맛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내용이다.

임영웅은 검은 정장 차림으로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감성장인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임영웅씨가 평소 바리스타룰스에 애정을 갖고 계셨기 때문에 모델 활동에도 진정성이 담길 수 있었고, 그런 모델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천만 뷰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바리스타룰스를 위한 최고의 모델을 추천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모델은 팬심이 크게 작용했다.

임영웅은 모델 발탁 전부터 개인 SNS와 개인방송 등을 통해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표시, 이를 놓치지 않은 팬들이 임영웅 바리스타룰스 모델 만들기에 동참했다.

자발적으로 구매운동을 벌이고 바리스타룰스 제조사인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임영웅을 모델로 추천하는 등, 팬들의 적극적인 애정공세가 실제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

이와함께 매일유업도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뒤 팬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한정판 임영웅 굿즈를 제작해 증정하거나, 데뷔 후 공식 뮤직비디오가 없던 임영웅을 위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생일선물로 헌정했다.

또한 최근에는 코로나19와 장마로 지친 팬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을 열기도 했다.

기업 광고 영상이 8주만에 천만 뷰를 돌파한 것은 파격적이라고 볼 수 있다.

 

동일 카테고리인 RTD 컵커피 광고영상은 적게는 10만 회, 많게는 50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임영웅이 출연한 타 브랜드 광고도 최고 조회수가 200만회 정도다.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광고영상과 이제 나만 믿어요공식 뮤직비디오,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 영상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