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되는 KBS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기도훈, 이초의-이상이 커플 로맨스 화제

출처=KBS '한 번 다녀왔습니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오윤아-기도훈 커플이 서로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드러내며 직진 로맨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서는 수줍게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오윤아(송가희 역)와 기도훈(박효신 역)의 모습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가희(오윤아 분), 박효신(기도훈 분), 김지훈(문우진 분)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김지훈이 아빠와의 캠핑 약속을 취소, 박효신에게 달려간 것. 

송가희는 두 사람을 보고 벅차오르는 눈물을 억누르며 안방극장의 몰입을 이끌어냈다. 이에 시청자들 역시 두 사람의 사랑에 응원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손을 꽉 맞잡고 길거리를 거니는 송가희와 박효신의 순간이 포착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부끄러운 마음에 서로를 마주하지는 못하지만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는 표정에서는 그동안 끌리는 감정을 애써 숨긴 채 마음앓이를 하던 송가희와 박효신의 직진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짐작케 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그러나 달달한 것도 잠시, 두 사람 사이에 훼방꾼이 끼어든다고 해 이를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밤, 송가희와 박효신이 나눈 이야기는 무엇일지, 이들 사이에 끼어든 훼방꾼은 누구일지 그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출처= KBS '한 번 다녀왔습니다'

앞서 방송에서는 결혼을 승낙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송다희(이초희)와 윤재석(이상이)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다.

송다희가 최윤정(김보연)을 설득하기 위해 늦은 밤 집을 찾아 “윤재석이 아니면 안 된다”며 진심을 털어놓은 것. 늘 외로웠던 자신의 곁을 지켜줬던 송다희의 모습을 곱씹던 최윤정은 윤재석에게 같이 식사하러 오라며 긍정의 신호를 보냈다.

이들의 결혼이 한 발자국 가까워지는가 했지만 송나희(이민정)와 윤규진(이상엽)의 비밀 연애가 발각, 또 한차례의 시련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얽히고설킨 네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다정히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송다희와 윤재석의 순간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서로만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는 서로를 향하는 깊은 마음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그런가 하면 진지하게 무언가를 토로하는 윤재석과 굳은 결심을 한 듯 강렬한 눈빛을 건네는 송다희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 사이에 새로운 일이 발생했음을 예감케 한다.

이날 다정히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뜻밖의 인물을 찾아가 예상치 못한 말들로 속을 뒤집어 놓는다. 데이트 도중 송다희와 윤재석이 향한 곳은 어디일지, 속을 뒤집어놓은 이들의 말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사랑스러운 두 커플의 로맨스는 22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기도훈, 직진 로맨스 시작→이초희♥이상이 결혼 승낙은?

22일 방송되는 KBS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기도훈, 이초의-이상이 커플 로맨스 화제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