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나태주, 정동원, 임도형 발랄한 여름 나기
필연담 가족 제주 여행 둘째 날

출처=TV조선 '아내의 맛'
'아내의 맛' 트롯신동 정동원, 변성기 검사 공개...이필모-서수연 서프라이즈 이벤트 "오다 주웠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아내의 맛' 나태주, 정동원, 임도형이 '고민 타파' 2종 세트를 선보인다.

25일 방송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에서는 국민손자 정동원과 정동원의 껌딱지인 임도형이 10대 트롯둥이들의 최대 고민인 '변성기' 검사와 피로도 100%인 트롯둥이들의 '심신안정'을 위한 여름 태주 학교에 참여한 모습이 담긴다. 

지난주 영재 검사를 통해 인생 최대 고민이라는 변성기에 대해 털어놓았던 정동원은 임도형과 함께 병원을 찾아 변성기 검사를 받았다. 

정동원과 임도형은 현재 목소리 상태부터 꾀꼬리같이 고운 목소리를 지키기 위한 변성기 대처 방법을 알아보고자 첫 단계로 성대 내시경을 받게 된 상황. 난생처음 경험한 성대 내시경의 묘한 느낌에 정동원은 경악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임도형은 "성대가 oo처럼 생겼다"라는 엉뚱한 말로 폭소를 자아냈다. 

트롯을 잘 부른 비결이 성대에 있었다는 평가가 나온 가운데 이에 대한 정동원과 임도형의 은밀한 속내가 '아내의 맛'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몸과 정신 수련의 1인자 나태주는 많은 스케줄로 인해 지쳐있는 정동원과 임도형을 위해 '여름 태주 학교'를 개최, 황금 커리큘럼으로 트롯둥이들의 심신안정 도모에 나섰다. 

때론 다정한 삼촌이자 때론 무서운 사범님인 나태주 삼촌의 요가 수업을 받게 된 정동원과 임도형은 커플요가까지 해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고,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까지 즐겼다. 

물놀이 후 꿀맛 같은 저녁 식사를 즐기게 된 트롯둥이들은 일일 요리사로 변신, 부추전을 만들었고 나태주는 입이 떡 벌어지는 야심찬 메뉴를 준비, 트롯둥이들의 대환호를 받았다. 

한편 지난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으로 우뚝 선 필연담 가족의 제주 여행 둘째 날이 담긴다.

‘가족 여행’ 보단 ‘우정 여행’에 가까웠던 첫날에 이어 이튿날에는 이필모가 실수를 만회하려는 다양한 노력을 펼치면서, ‘연애의 맛’ 리턴즈가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도 첫날, 폭풍전야 같은 밤을 보냈던 이필모는 담호와 함께 이른 아침부터 나갈 채비를 하고 횟집으로 향해 눈길을 끌었다. 서수연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던 이필모가 싱싱한 ‘광어 요리 코스’에 직접 도전하기로 한 것.

이미 ‘연애의 맛’에서 광어 손질 대실패를 경험했던 이필모는 횟집에 있는 생선 손질 달인에게 비법을 배우며 의지를 불태웠다. 이필모의 수준급 칼솜씨에 스튜디오 아맛팸들도 깜짝 놀랐던 터. 이필모가 ‘연애의 맛’ 때와는 달리, 현란한 칼솜씨를 보이게 될 지, ‘필스토랑’ 오픈은 성공적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필스토랑’에 초대된 서수연은 ‘광어 요리 코스’를 두고, “‘연애의 맛’ 때 내가 왜 회를 좋아한다고 했지?”라는 충격적인 고백을 꺼내 이필모를 당황하게 했다. ‘연애의 맛’ 첫 만남 당시, 이필모가 회를 좋아하냐는 말에 “네”라고 대답했던 서수연이 사실 회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털어놓은 것.

결혼 2년 차에야 밝혀진 반전 진실 앞에 말문이 막힌 이필모는 “오다 주웠다”며 서수연 몰래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건넸고, 두 사람은 환하게 웃으며 화해의 분위기를 드리웠다.

그런가 하면 필연 부부는 난생처음 동물원에 가게 된 담호 앞에서도 ‘연애의 맛’ 명장면을 재현, 현장을 들뜨게 했다. 알파카를 보고 귀여운 옹알이를 대폭발시킨 담호를 흐뭇하게 보던 필연 부부가 가족 앞에 몰려든 알파카 떼로 인해 때아닌 위기를 맞았던 상황. 이때 이필모가 무서워하는 수연의 앞을 막아서는, ‘연애의 맛’ 때 ‘필모가드’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면서, ’연애의 맛’ 재림을 일으키게 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태주, 정동원, 임도형의 고민타파 여름나기와 필연부부의 제주도 여행기는 25일 저녁 10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공개된다.

 

--
'아내의 맛' 트롯신동 정동원, 변성기 검사 공개...이필모-서수연 서프라이즈 이벤트 "오다 주웠다" 

25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나태주, 정동원, 임도형 발랄한 여름 나기
필연담 가족 제주 여행 둘째 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