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허벅지왕 임영웅 vs 축구 레전드 이동국
“26일 밤, 뜨거운 승부욕이‘뽕’발한다!”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이 축구선수 이동국과 ‘제1회 뽕숭아 컵’ 사전행사인 ‘허벅지 왕좌 가리기’에서 뽕 체력을 폭발시킨다.

26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6회에서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이동국, 5남매와 함께 실내 축구장 교실에서 꿈에 그리던 ‘체육 클래스’에 돌입, 자존심을 건 남자들의 ‘뽕꽃 튀는 대결’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트롯맨 F4와 이동국, 5남매는 실내 축구장에 도착한 후 트롯맨들로 구성된 ‘뽕숭아 FC’와 이동국 1인의 ‘대박 FC’로 팀을 구성, 입장했던 상태. 특히 버즈 팬으로 알려진 체육부장 임영웅은 민경훈 모창으로 2006년 독일 월드컵 공식 응원가인 ‘Reds Go Together’를 열창해 사기를 북돋웠고, 이동국은 며칠 동안 열심히 연습한 ‘바람 바람 바람’으로 발군의 노래 실력을 발휘,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 오르게 만들었다.

이어 ‘뽕숭아 컵’ 대결에 앞서 이동국은 “최근 무릎 부상을 당해 재활 중인 상황이라 뽕도 잘하고 축구도 잘하는 흑기사를 한 명 요청했다”는 깜짝 고백을 털어놨던 터. 이때 ‘트롯계의 왕자’ 신유가 자신의 히트곡 ‘시계바늘’을 부르며 등장, 현장을 들썩였다. 더욱이 신유는 학창 시절 청소년 국가대표로 활동했던 과거를 공개하면서 “오늘은 노래가 아닌 축구로 붙어보자”라고 트롯맨 F4에게 선전포고를 날렸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에 신유까지 대한민국 대세 트롯맨 5인이 축구 그라운드에 집합한 가운데, 트롯계 메시로 불리는 임영웅과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 숨겨진 실력자 신유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트롯맨 F4 ‘뽕숭아 FC’와 이동국, 신유 ‘대박 FC’는 트롯계 축구 1인자를 가려낼 역사적인 대결에 앞서 허벅지 둘레 재기에 돌입,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뽕숭아 FC’ 주장인 임영웅은 뽕숭아 대표 허벅지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특단의 조치까지 단행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특히 발리슛 대결에서는 발리슛 장인 이동국으로부터 “프로 선수급 실력을 가지고 있다”라는 특급 칭찬을 받은 트롯맨이 탄생해, 진정한 허벅지 왕과 발리슛 1등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임영웅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영탁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이찬원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장민호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이후 ‘뽕숭아 FC’와 ‘대박 FC’는 즉석에서 짜장면 100그릇 내기를 건 족구 경기를 벌이며 ‘뽕숭아 컵’ 대망의 막을 올렸다. 과연 족구 대결에서 승리한 팀과 전 스태프들에게 짜장면 100그릇을 쏘게 된 주인공은 누구일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대한민국 트롯 대세남들과 이동국의 이색 대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는 5남매의 아낌없는 응원을 받으며 이동국과 신유를 상대로 쫄깃한 명승부를 펼쳤다”며 “푸르른 잔디 위에서 6인이 만들어낸 풍성한 볼거리와 웃음 폭격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16회는 26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