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 중국 포브스와 인터뷰
K-POP 그룹 최초... 아이들 "영광스럽다"
(여자)아이들, 또 어떤 '길'을 개척할까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K-POP 그룹 최초로 중국 '포브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26일 中 포브스는 공식 웨이보 계정을 통해 (여자)아이들과의 영상 인터뷰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중국어로 인사하며 지난 3일 발매한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를 소개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인터뷰를 이어 갔다.

(여자)아이들이 K-POP 그룹 최초로 中포브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자료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번 인터뷰는 K-POP 그룹 최초로 中 포스브와 진행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한다. (여자)아이들은 "비록 직접 만나서 인터뷰할 수는 없었지만 재미있는 시간이었다."라며 "K-POP 그룹 최초로 인터뷰를 했다는 사실이 영광스럽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누리꾼은 "아이들 대단하다. 성장하는 모습 보기 좋다.", "덤디덤디 곡 좋다. 중독성 있다.", "매번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팬으로서 자부심 느낀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아무도 가본 적이 없는 개척하는 길".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이 만든 그들의 곡 'LION'의 가사대로다. 매번 새로운 '길'을 만드는 (여자)아이들이 앞으로는 어떤 길을 '개척'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3일 디지털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로 복귀한 (여자)아이들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와 국내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하고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석권하는 등 '여름 대장' 수식어를 얻으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

(여자)아이들 K-POP 최초 中 포브스와 인터뷰... "개척하는 길"

- 그룹 (여자)아이들 중국 포브스와 인터뷰
- K-POP 그룹 최초... 아이들 "영광스럽다"
- (여자)아이들, 또 어떤 '길'을 개척할까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