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금)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신안 천사대교 횟집, 인천 찬찬희네 푸드, 광명 포항물회집, 찹쌀꽈배기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신안 천사대교 횟집, 인천 찬찬희네 푸드, 광명 포항물회집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28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신안 천사대교 횟집, 인천 찬찬희네 푸드, 광명 포항물회집을 소개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신안 3GO 여행'을 통해 전남 신안군의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한다. 

'천사대교 횟집' - 전남 신안군 암태면에 위치한 '천사대교 횟집'은 다양한 생선을 맛볼 수 있는 횟집이다. 여러 어종이 한상으로 준비되는 코스요리부터 단품 회, 탕, 구이, 그리고 식사류가 준비되어 있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빛나는 아이디어로 행복을 선물하는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찬찬희네 푸드' - 인천 서구 승학로에 위치한 '찬찬희네 푸드'는 여러가지 반찬과 국을 판매하는 반찬가게다.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물회 TOP 5 편을 방영한다.

'포항물회집' -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포항물회집'은 광명에서 유명한 물회, 회 맛집이다. 포항물회, 멍게물회 및 각종 활어회가 준비되어 있다. 

 

▶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행복 한입, 따스한 정겨움의 시장 꽈배기' 편을 방영한다.

'해피니스 찹쌀꽈배기&호떡' -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해피니스 찹쌀꽈배기&호떡'은 광명시장 에서 유명한 찹쌀꽈배기 맛집이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의 맛집은? 신안 천사대교 횟집, 인천 반찬가게, 광명 물회집, 찹쌀꽈배기 맛집 소개

28일(금)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신안 천사대교 횟집, 인천 찬찬희네 푸드, 광명 포항물회집, 찹쌀꽈배기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